더 서드에이지, 세계적 그래픽 디자인 매거진 IdN '브로슈어&리포트' 특집 게재

01.png

더 서드에이지가 국제적인 그래픽 디자인 간행물인 IdN 매거진 vol. 25 no.2 이슈에 게재되었습니다.

홍콩에서 발행되는 IdN 매거진은 세계적 디자이너들을 대상으로 매 호마다 환경디자인, 인포그래픽, 레터링 등 특별한 장르와 주제를 다루며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는 매거진입니다. 현재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젊고 실험적인 아티스트를 소개하고, 그래픽 디자인계의 이슈와 트렌드를 반영하며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에게 영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더 서드에이지가 실린 이번 호는 브로슈어&리포트(Report, Brochure and Catalogue Design)를 주제로 해외 유수의 디자이너 및 에이전시의 편집 디자인을 주로 담고 있으며, 더서드에이지는 롯데쇼핑 AR, OCI AR, 한화 프로파일 등 주요 프로젝트와 함께 책자와 웹사이트에 소개되었습니다.

게재된 프로젝트 대부분이 글로벌 어워드에서 수상실적을 보유한 주요 포트폴리오인 만큼 이번 IdN 매거진 게재가 해외 각지에 더서드에이지를 소개하는 창구가 되고, 더 서드에이지가 가진 그래픽 분야의 강점을 다양한 영역으로 더욱 확장해나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합니다.

1 Comment